얼마 전에 몇 년도 안쓴 전기밥솥이 고장이 나서 쿠팡을 통해 다시 구매했습니다. 구매하려고 보니 쿠팡안심케어 라는 옵션이 있었는데요. 조금의 추가 요금만 내면 5년까지 무상보증을 해준다고 해서 이번에 가입해봤습니다.
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가전제품은 무상 A/S 보증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했었는데.. 쿠팡 안심케어를 이용하면 안심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그리고 만약 가전제품 고장 시 쿠팡 안심케어 보상 접수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. 아래 롯데손해보험 사이트에 접속하면 간단하게 보험금 접수가 가능합니다. 자세한 과정은 아래 본문을 확인해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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쿠팡 안심케어보험이란
쿠팡 안심케어보험은 고가의 가전제품을 구매할 때 추가 금액으로 무상보증 기간을 늘릴 수 있는 보험혜택입니다.
쿠팡에서 주문할 때 옵션 바로 아래 선택을 통해 쿠팡안심케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.
쿠팡안심케어를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메일을 주소를 적도록 되어 있는데요. 입력한 메일 주소로 가입증명서와 보험약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가입증명서 안에는 계약번호가 있는데요. 구매한 가전제품을 사용하다가 보상사유가 발생했을 때 해당 계약번호를 가지고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그러면 쿠팡 안심케어 접수는 어떻게 할까요?
쿠팡 안심케어 접수 방법
쿠팡 안심케어 접수는 아래 롯데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.
1) 시리얼번호 입력란에 가입증명서에 기재된 계약번호를 입력 후 확인버튼을 누릅니다.
2) 필수 체크를 클릭하고 등록 버튼을 누릅니다.
3) 쿠팡안심케어 내역 확인 후 하단의 보험금 신청하기 버튼을 누릅니다.
4) 정보제공 동의 후 통신사 또는 카드를 통해 본인 인증합니다.
5) 사고내용입력 및 롯데손해보험에서 요청하는 서류첨부 후 신청합니다.
지금까지 쿠팡안심케어 접수 방법을 알아봤는데요. 보시는 바와 같이 보험금 청구 접수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쿠팡안심케어 가입하신 분들 중에 접수가 필요한 분은 내용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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