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주택 신혼부부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용인시에서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을 시행합니다. 이 기회를 통해 주거 안정을 확보해보세요.
[목차여기]
용인시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
용인시는 무주택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전세자금 대출이자의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이를 통해 신혼부부들의 주거 안정을 도모하고자 합니다.
지원 대상 및 조건
지원 대상은 용인시에 거주하는 무주택 신혼부부로, 금융기관에서 전세자금 대출을 받은 가정입니다. 신혼부부의 기준은 혼인신고일 기준 7년 이내이며, 가구 소득이 기준중위소득 180% 이하이어야 합니다. 또한 전용면적 85㎡ 이하이고 전세보증금 5억 원 이하의 주택에 거주해야 합니다.
신청 방법 및 절차
신청은 주민등록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진행합니다. 구비서류는 용인시청 홈페이지의 고시공고에서 '신혼부부'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을 원하는 분은 아래 버튼을 통해 바로 신청해보세요.
지원 금액 및 범위
전세자금 대출 잔액의 1% 범위 내에서 이자를 지원하며,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됩니다. 지원은 1회에 한합니다.
신청 기간 및 유의사항
신청 기간은 2025년 1월 13일부터 1월 31일까지입니다.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,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자세한 사항은 용인시청 공동주택과(031-6193-3384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이번 기회를 통해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을 받아 주거 안정을 이루시길 바랍니다. 서둘러 신청하세요!